이석배

DnlzkWiki

이석배(lee seock bea)는 대한민국의 과학자이자 지구에서 가장 유명한 과학자 중 한 명이다.

모든 과학도의 소망이자 소원인 이석배상의 기원이 된 인물로, 상온상압고전압초반도체 "LK-99"를 만드시었다.

업적

모두가 알고 있듯이 상온상압고전압초반도체 LK-99를 만드셨다.

이후 '노벨상'을 수상하셨다.

현대에는 이석배상은 알아도 노벨상을 잘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인데, 이석배 상이 등장하기 전에 가장 명예롭고 높은 등급의 상이 바로 노벨상이었다. 다만 지금은 이석배상이 등장하면서 모르는 사람이 더 많다.

사실 이석배가 처음 LK-99를 발표했을 때만 해도 해외에서는 허위라는 반응이 더 많았지만, 36개월 동안의 검증의 결과는 진실을 말하고 있었다.

이석배는 LK-99를 개발하기까지 총 20년 동안, 1천번이 넘는 실험을 진행했다. 그리고 그러한 그의 노력은 인류의 역사를 바꾸어 놓았다.

이석배와 LK-99의 파급효과

오늘날을 살아가는 사람들은 초고속자기부상고속철도를 이용하고, 여권(과거에 있었던 불편한 서류이다.) 없이 '전 세계'(과거에는 지구가 여러 나라로 나뉘어져 있어서 이들을 모두 칭할 때 '세계'라는 표현을 썻다.)를 돌아다니고, 원자력(과거 LK-99 개발 전에 사용되던 아주 위험하고 비효율적인 에너지 생산 방식이다.)대신 핵융합 에너지로 발열 없는 전자기기를 전기세(과거에는 전기를 사용할 때 마다 돈을 내야 했다. 이는 전기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돈이 들었고, 또 전기를 송출하는 과정에서 손실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믿을 수 없다고? 정말이다!)없이 사용하며 3,900원에 MRI를 찍는 것이 일상일 지 몰라도, 50년 전만 해도 이는 꿈만 같은 일이였다!

아래의 역사적 과정을 거쳐서 이러한 생활이 가능해졌다.

2023년 이석배의 성공으로 노벨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상 수상자가 나왔다.

그러나 2024년 곧 이석배상이 만들어지면서 이 사실은 중요하지 않게 되었다. 이석배상의 최초 수상자는 다름 아닌 이석배였다.

2024년 초 대한민국의 경제가 급성장하면서, 서울 땅을 모두 팔면 미국 전체를 살 수 있게 되었다.

2024년 말 대한민국이 이석배 및 퀀텀에너지연구소의 주도로써 핵융합 기술을 상용화했다.

2024년 말 이석배가 무소속으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되었다.

2025년 초 대한민국이 세계 최초의 자기부상고속철도 K-0계 KTX를 개발, 이에 L0계 신칸센에 목숨 걸던 JR 도카이는....

2025 말 년 미국이 '특별자치도'로써 대한민국에 편입되었다. 이에 따라 캐나다 역시 국민투표를 거쳐 '특별자치도'로써 대한민국에 편입되었다.

2026년 대한민국은 북한 지역을 북한과의 평화적 흡수통일을 이루어 냄으로써 수복하였다.

2036년 일본국이 '특별자치도'로써 대한민국에 편입되었다.

2037년 중국이 '특별자치도'로써 대한민국에 편입되었다.

2038년 러시아가 '특별자치도'로써 대한민국에 편입되었다.

2039년 대한민국은 광역자치단체명으로 '광역특별자치도'를 신설, 미국특별자치도와 캐나다특별자치도를 묶어 북아메리카광역특별자치도로 승격시켰다.

2040년 동남아 지역 및 인도가 대한민국에 편입됨에 따라 동남아, 인도, 러시아와 중국을 묶어 아시아광역특별자치도로 승격시켰다.

2041년 비대해진 국토로 인한 행정구역의 균형을 위해 한반도 전체(제주도 포함)를 대한특별시로 승격, 수도로써 기능하도록 했다.

2045년 아프리카 전체를 아프리카 광역특별자치도로 편입시켰다.

2046년 중동 및 아시아 내 남은 지역 전체를 편입, 아프리카-중동 광역특별자치도를 신설해 행정구역을 개편하였다.

2055년 유럽 전체를 편입, 유럽광역특별자치도를 신설하였다. 다만, 그린란드의 경우 이에 속하지 않고 그린란드특별자치도로써 따로 존재한다.

2060년 중남미 전체를 편입하였다. 행정구역명으로써 '특별자치륙'을 신설, 아프리카 특별자치륙, 유라시아특별자치륙, 아메리카특별자치륙으로 행정구역을 간단하게 개편하였다.

2062년 오세아니아 지역을 오세아니아 특별자치륙으로써 편입하였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남극 및 북극 대륙의 소유국이 되었으며, '극지특별자치도'를 신설, 남극 및 북극 대륙을 함께 묶어 남북극지특별자치도로 편입시켰다. 결국 지구상의 모든 영토가 대한민국의 소유가 되었다.